안녕하세요 애플상패입니다.
27일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인비테이셔널 최종 라운드 4차 연장에서 이창우가 기적같은 샷 이글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최종라운드 4차 연장에서 이창우의 공이 18번 홀 까지 85m를 남긴 러프에 있었고 상대 전재한은 홀 2m에 위치해 버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아쉽게 버디 퍼트를 놓친 이창우는 집중력이 떨어진 듯 보였지만 다시 집중해 친 공이 홀 3m 앞 그린에 떨어진 후 두번 튕기더니 그대로 홀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기적같은 샷 이글로 우승을 차지한 이창우는 극적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전재한, 김태훈과 연장승부에서 김태훈이 보기를 적어 먼저 탈락하였고, 전재한과 18번홀 연장승부 3차까지 우열을 가리지 못했지만 4차 연장에서 극적인 샷 이글로 우승을 하였습니다.
'천재'로 불렸던 이창우는 슬럼프로 인해 2018년 1부 투어 시드를 잃고, 2019년은 2부 투어에서 뛰었지만, 1년 만에 시드권을 따내 다시 돌아왔으며 마침내 이번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지난해 11월 퀄리파잉 토너먼트를 통해 1부 투어에 복귀한 그는 '2부 투어에서 얻은 소중한 교훈을 되새긴다' 며 '다시 마스터스 무대를 밟을 때까지 한눈 팔지 않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더해서 '프로 데뷔 첫 승을 달성해 정말 기쁘다'며 '후반에는 스코어도 보지 않았을 만큼 경기에 집중 하였다'며, '우승으로 '이창우가 돌아왔다' 라는 것을 증명해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앞으로의 목표는 마스터스 출격이다 고 말하며 '프로 신분으로도 마스터스에 나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손가락 욕설' 징계를 끝내고 복귀한 김비오는 보기에 무너졌습니다.
라운드 전반에 연속 버디를 잡으며 선두를 달리는 듯 했지만, 후반 15 ~ 17번 홀에서 연달아 보기를 범하며 선두권 밖으로 밀려난채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김비오는 지난해 9월 30일 DGB금융그룹 볼빅 대구경북오픈 최종 4라운드에서 한 갤러리의 카메라 셔터 소리에 놀라 샷을 실수한 뒤, 그 갤러리 쪽을 향해 손가락 욕설을 날렸고 이 장면이 중계방송에 그대로 노출되었습니다.
이후 KPGA 상벌위원회에서 자격정지 1년의 징계를 내렸고, 지난달 징계가 끝나 경기에 참가했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한채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애플상패의 블로그입니다.
부산상패, 전국상패
☎ 051.207.9363
☎ 010.6669.7188
☎ 010.2355.7721
mail : rlatjdahvv2@naver.com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365 가락타운 1단지 145동 상가 222호
* 네비게이션에 '하단 가락타운 1단지 104동' 검색하시면 정확한 위치가 나옵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오시면 여러제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티스토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pple_plaque/
#한국프로골프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인비테이셔널 #여주페럼클럽 #이창우 #전재한 #샷이글 #이글샷 #우승 #버디퍼트 #마스터스 #김비오 #손가락욕설 #해운대cc #해운대컨트리클럽 #부산골프 #해운대골프 #컨트리클럽 #골프동호회 #골프클럽 #골프장 #부산골프클럽 #골프트로피 #홀인원트로피 #이글트로피 #싱글트로피 #부산골프트로피 #부산홀인원트로피 #부산이글트로피 #부산싱글트로피 #메달리스트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골프선물 #홀인원기념선물 #이글기념선물 #싱글기념선물 #golf #golfclub #강서구골프트로피 #사하구골프트로피 #서구골프트로피 #중구골프트로피 #동구골프트로피 #남구골프트로피 #영도구골프트로피 #부산진구골프트로피 #사상구골프트로피 #북구골프트로피 #동래구골프트로피 #연제구골프트로피 #수영구골프트로피 #해운대구골프트로피 #금정구골프트로피 #기장군골프트로피 #서울골프트로피 #경남골프트로피 #울산골프트로피 #창원골프트로피 #마산골프트로피 #진해골프트로피 #진주골프트로피
댓글